ADDPY STORY



안녕하세요 에드피 대표 김민성입니다. 

정말 인스타부터 오픈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이 글의 목적은 짧게나마 에드피의 스토리에 대해서 이야기할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제가 좋아하는 옷을 입고 보고 느끼면서 점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많은 오프라인들을 돌아보았고 많은 쇼핑몰들을 돌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옷을 입는지 몰라서 쇼핑몰들에 올라와있는 코디를 그대로 따라입었습니다. 

진짜 20개의 쇼핑몰들을 돌면서 가격비교도 해보고 더 좋은 상품이 무엇일까, 가격대비 좋은상품은 무엇일까 생각했던게 

첫 시작이였습니다.

모든 소비자들은 저와 같은 생각이실겁니다. 가격,원단,디자인,핏등 옷을 사는데 있어서 다양한 조건을 생각하고 구입을 합니다. 그리고 구입을 했을 때, 기뻐할 때도 있고, 실망했을 때가 있을 겁니다. 그래서 오히려 더 옷에 대해 공부하고 원단이나 핏에 대해 공부하고 인스타에서 데일리룩을 올려서 사람들이랑 소통을 했고, 그렇게 지식을 하나하나 쌓아갔습니다.

그렇게 지식도 얻고 사람들은 많이 만나면서 많은 것들을 얻고 행복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에드피의 슬로건은 이렇습니다 "Add happiness to us with clothes" 고객분들에게 옷을 통해 행복을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옷을 통해 얻었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고객님이 입은 옷을 본 다른 분도 또한 행복을 얻기를 원합니다. 


먼저는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 가장 좋은 원단들로 이루어진 옷들을 소개시켜드릴겁니다. 싼 원단이나, 마감처리등 좋지 못한 옷들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이런 옷들보다는 가장 좋은 가격에 좋은 원단, 좋은 핏으로 입을 수 있는 옷을 소개시켜드릴 겁니다. 


그리고 예쁘게 옷을 입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는 상세 페이지에 이해하기 쉽도록, 신뢰감이 들 수 있도록 최대한 설명해드릴겁니다.

또한 코디시스템을 구축할겁니다. 코디를 해드리는 이유는 보통 사람은 한번에 많이 구매하기 보다는 한 벌이나, 몇 벌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그 옷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몰라서 결국 옷장이나 방 구석에 보관되버리고, 그 옷은 방치되고 맙니다. 

반대로 만약에 조금이라도 옷에 대한 지식이 있거나 도움이 줄 사람이 있었다면 이야기가 달라질겁니다.

그래서 에드피가 그 역할을 할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채팅이나 전화로 문의를 주신다면 추천 상품이나, 하나의 상품에 대해서 어울리는 상품을 알려드릴 겁니다.


또 한가지는 저를 직접 만나서 직접 코디해주는 방식입니다. 집이 가까우시거나 또는 직접 찾아오신다면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

친한 형, 오빠, 동생이라고 생각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

 

에드피는 의류의 한 브랜드를 넘어서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세상에 이로운 브랜드가 되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책임감을 갖고 저는 정말 열정을 다하고 최선을 다해서 이 일에 임할려고 합니다. 

정말 많은 분들과 진심어린 소통을 하고 거짓 없는 옷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에드피를 찾아주시고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옷은 행복이다 

오늘 입은 옷을 보며 행복을 느끼고 

 내일 무엇을 입을지 고민하는 그 자체가 행복이다 

그리고 그 옷을 보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것이 옷이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